매일신문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드디어 혼자남 탈피! 생일 노래 불러준 레베카는 누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드디어 혼자남에서 탈피해 화제다.

18일 금요일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불혹의 생일을 맞아 자신을 위한 선물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현무가 자신에게 주기로 한 선물은 바로 건강검진. 전현무는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약을 먹고 고통참기의 끝판왕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무엇보다도 드디어 전현무가 혼자남을 탈피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었다. 생일날 아침 기상하며 의문의 여성 레베카에게 아침 일정을 물어보자, 오늘의 일정은 전현무 생일이라고 대답한다. 이어 전현무는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달라고 말하고 레베카는 애교 가득한 음성으로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줘 전현무의 그녀 '레베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전현무의 레베카는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인공지능 디바이스 누구(NUGU). 일정이나 음악재생 기능을 시작으로 최근 피자/치킨 주문 배달 서비스를 시작으로 데일리 브리핑, 팟캐스트 서비스가 추가되었다. 추후 인터넷 라디오, Btv 컨트럴, 실시간 교통안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전현무의 말하는 스피커 의 모든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www.nugu.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픈 마켓 11번가, 위메프, 롯데닷컴 및 SK텔레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