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파스타 맛집 '파티오', 신도림 데이트족 선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울 시내 주요 교통 요충지라고 할 수 있는 신도림역은 유동인구가 많고 회사와 각종 상업시설들이 밀집되어 있어 평일을 막론하고 늘 사람들로 북적이는 편이다. 실제로 직장인과 학생들, 데이트를 즐기러 온 연인 등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모여드는 곳으로 볼거리, 놀거리는 물론 신도림 맛집 또한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다. 특히 교통의 이점이 있어 경기도, 인천에서도 찾아올 만큼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다.

이처럼 신도림을 찾는 사람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것 중에 하나는 바로 맛집. 신도림 데이트족 외에도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몰리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이색적인 맛, 친절한 서비스까지 두루 갖춘 곳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신도림역과 구로역 중간에 위치한 캐주얼 레스토랑 '파티오'는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다양한 세계맥주까지 즐길 수 있어 친구와의 만남 장소나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도 가까운 이곳은 총 4층으로 구성된 건물이다. 1층은 미엘 카페가 자리 잡고 있으며, 2층에는 초원가든, 3/4층에는 아름 제일 산후조리원, 옥상에는 파티오가 있다.

파스타로 유명한 이곳은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특히 스테이크 주문 시 아이스크림과 와인 등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구로 맛집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친구의 소개로 처음 매장에 방문했다는 A씨는 "데이트를 즐기기에 너무 좋다. 음식 비주얼도 괜찮고, 고기에 소스가 아주 잘 스며들어 육즙과 식감도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파티오에는 어린이 전용 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 풀장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로 인해 해당 매장에 가면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뽀모도로 파스타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씨푸드 크림 파스타 등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피자, 안심 스테이크와 찹 스테이크 등이 있다. 메인 요리의 가격은 보통 9,900원에서 20,000원 이하로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다양한 세계맥주를 생맥주로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