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내 주요 교통 요충지라고 할 수 있는 신도림역은 유동인구가 많고 회사와 각종 상업시설들이 밀집되어 있어 평일을 막론하고 늘 사람들로 북적이는 편이다. 실제로 직장인과 학생들, 데이트를 즐기러 온 연인 등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모여드는 곳으로 볼거리, 놀거리는 물론 신도림 맛집 또한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다. 특히 교통의 이점이 있어 경기도, 인천에서도 찾아올 만큼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다.
이처럼 신도림을 찾는 사람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것 중에 하나는 바로 맛집. 신도림 데이트족 외에도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몰리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이색적인 맛, 친절한 서비스까지 두루 갖춘 곳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신도림역과 구로역 중간에 위치한 캐주얼 레스토랑 '파티오'는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다양한 세계맥주까지 즐길 수 있어 친구와의 만남 장소나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도 가까운 이곳은 총 4층으로 구성된 건물이다. 1층은 미엘 카페가 자리 잡고 있으며, 2층에는 초원가든, 3/4층에는 아름 제일 산후조리원, 옥상에는 파티오가 있다.
파스타로 유명한 이곳은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특히 스테이크 주문 시 아이스크림과 와인 등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구로 맛집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친구의 소개로 처음 매장에 방문했다는 A씨는 "데이트를 즐기기에 너무 좋다. 음식 비주얼도 괜찮고, 고기에 소스가 아주 잘 스며들어 육즙과 식감도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파티오에는 어린이 전용 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 풀장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로 인해 해당 매장에 가면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뽀모도로 파스타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씨푸드 크림 파스타 등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피자, 안심 스테이크와 찹 스테이크 등이 있다. 메인 요리의 가격은 보통 9,900원에서 20,000원 이하로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다양한 세계맥주를 생맥주로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