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불타는 청춘' 이연수, 47세 맞아? 믿기지 않는 동안외모로 등장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불타는 청춘 제공
사진출처-불타는 청춘 제공

22일 방송되는 SBS 에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에서는 새 친구 이연수가 뒤늦게 여행 장소에 도착해 모닝엔젤로 활약한다.

이날 이연수는, 추운 밤 고생했을 불청 멤버들을 위해 아침밥을 준비한다. 이어 이연수는 "그냥 시원하게 국물 좀 해드리려고. 맛있는 거"라며 분주하게 움직였다.

특히 이연수는 남다른 노래실력을 뽐내며 촬영장을 '이연수 홀릭' 으로 만들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한편 이연수는 1980년 MBC 합창단원으로 출발해서, 초등학교 5학년 때인 1981년 대망의 프로그램인 '호랑이 선생님' 에 출연했다. 이어 이연수는 표지 모델로 활약하며 전성기를 누렸다.

SBS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