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종합건설은 25일 견본주택을 열고 주거용 오피스텔 '수성 헤센 더테라스'를 분양한다.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5층, 지상 29층, 전용 29~59㎡ 614실 규모다. 층별 구성은 ▷지상 1층 상업시설 ▷2층 주민편의시설 ▷3~29층 오피스텔로 구성됐다.
차별화된 특화 설계는 헤센 더테라스가 가장 자부하는 포인트다. 1인 가구가 거주할 수 있는 스튜디오 타입(원룸형)부터 3, 4인 가구를 위한 2룸형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설계됐다. 전 실에 테라스를 적용,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채광과 통풍성을 높였다. 일부 가구는 복층형 설계를 적용했다.
지상 2층에 들어서는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키즈룸, 북카페, 게스트하우스, 스카이가든 등이 마련된다. 주차 공간은 법정 주차 대수의 약 110% 수준으로 넉넉하게 확보했다.
오피스텔 앞 샛터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다. 범어공원(113만2천458㎡)과 2013년 생태복원사업을 통해 재탄생한 수성못, 수성유원지, 아르떼수성랜드 등도 가깝다
대구도시철도 3호선 황금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동대구로, 수성로 등을 통해 대구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KTX 동대구역, 동대구복합환승센터도 인근에 있다.
편의 시설로는 주민센터, 은행, 우체국, 보건소,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이 주변에 포진하고 있다. 수성아트피아, 아르떼수성랜드, 수성아이스링크, 국립대구박물관 등 문화'체육시설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황금동 두산동 권역은 남녀노소 누구나 선망하는 최고 주거지이지만 7억~8억원 이상의 비싼 시세 때문에 망설여왔던 소비자가 많다"며 "헤센 더테라스는 3.3㎡당 800만원대의 분양가와 소형 아파트형 설계라는 점에서 황금, 두산동을 선호하는 직장인과 젊은 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했다. 견본주택은 수성구 두산동 198번지에 위치한다. 문의 1899-0072.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