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온라인투어 땡처리항공권∙제주도항공권, 비회원도 간편하게 "OK"

온라인투어가 올해 연말 겨울시즌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 상품을 선보였다. 이와 동시에 해외 공동구매인 땡처리 상품부터 제주 할인항공까지 저렴한 비용에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비회원 예약 서비스를 오픈해 이용객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해당업체는 여행객들이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 가운데 이번 서비스오픈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비회원 예약 서비스가 더욱 확장된 데 있다. 기존에는 실시간 항공에만 비회원 예약이 가능했지만 최근에는 항공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할인항공권 역시 비회원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진행 중이다.

이에 따라 마닐라 왕복 항공권은 27만원, 마카오는 19만9000원, 방콕은 30만5000원, 런던 96만1000원, LA 77만원 등 누구나 특가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대표적인 겨울 여행지로 손꼽히는 제주도 항공권의 경우 최대 78%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이 역시 번거로운 절차 없이 비회원 예약이 가능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정책을 마련하게 됐다"며 "조만간 모바일에서도 국내∙외 할인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