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의 데뷔 후 첫 솔로곡 '미스터리'가 공개된다.
오는 12월2일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43번째 주인공인 소녀시대 효연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Mystery'(미스터리)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 신곡 '미스터리'는 이국적인 사운드의 라틴 풍 팝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리드미컬한 훅과 상대방을 유혹하는 몽환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또 효연의 허스키한 보컬과 파워풀한 랩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 듣는 이의 두 귀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효연은 소녀시대 활동은 물론 8월 'STATION'을 통해 미쓰에이 민, 2AM 조권과 콜라보레이션한 '본 투 비 와일드'(Born to be Wild) 활동, Mnet '힛 더 스테이지' 출연 등을 통해 다재다능한 끼와 매력으로 솔로활동으로서의 잠재적인 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더불어 효연은 29일 밤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각종 채널을 통해 'Myster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효연은 12월 2일 KBS2 '뮤직뱅크', 3일 MBC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첫 솔로곡 '미스터리'의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李겁박에 입 닫은 통일교, '與유착' 입증…특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