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추천 금주의 골프장] 태국 '나라이힐CC'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그린 경사 심해 난이도 있지만 편의시설은 훌륭

태국 나라이힐CC의 클럽하우스와 리조트 등 복합 레저시설이 골프장과 함께 어우러져 있다.
태국 나라이힐CC의 클럽하우스와 리조트 등 복합 레저시설이 골프장과 함께 어우러져 있다.

태국 카오야이에 위치한 '나라이힐CC'는 2006년 오픈했으며, 수완나폼 공항에서 약 2시간 10분이 소요된다. 우드-레이크-락 3개 코스로 총 27홀이다. 모든 코스는 페어웨이에 전동카트 진입이 가능하다. 페어웨이 언듈레이션은 거의 없지만, 그린 경사가 매우 심한 편이라 난이도가 상당히 있는 편에 속한다.

페어웨이 및 티박스, 러프는 파스파럼 바지나텀(Paspalum Vaginaturm) 잔디가 식재되어 있으며, 그린은 미국의 골프장들에 주로 식재되는 이프 드와프(Yif Dwarf) 잔디가 식재되어 있다.

1주일 정도 골프를 목적으로 방문하는 한국의 골퍼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골프 라운딩 후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나라이힐CC 숙소는 빌리지로 제공되며, 단층으로 되어 있다. 숙소에서 클럽하우스, 스타트하우스까지 약 2분 정도로 동선이 짧아 이동하기에 편리하다. 부대 시설로는 리조트, 수영장, 드라이빙레인지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