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혼자산다' 이수경, 초딩으로 완벽 빙의 "문방구 다 털 기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수경이 '나 혼자 산다' 친구특집의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는 2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84회에서는 배우 이수경의 문방구 쇼핑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스틸 속 이수경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수경은 집 앞 문방구에 방문해 파워 쇼핑에 나선 것. 그는 장난감을 고르며 아이처럼 해맑게 웃고 있는데, 천진난만한 '키덜트'로 변신한 그의 모습이 덩달아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이수경의 애처로운 '맘찢' 표정과 함께 그 이유가 공개돼 웃음을 더하고 있다. 그는 점 찍어둔 '액체괴물 장난감'이 품절되자 "액체괴물 갖고 싶은데.."라며 울먹였다. 하지만 그는 금세 다른 장난감에 마음을 뺏기며 완벽한 '초딩' 모습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또한 외출 직전 이수경은 기본적인 준비는 고사하고 잠옷차림에 허리복대(?)까지 착용한 채 외출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그의 독특하고 털털한 반전 행동들의 끝이 어딜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과연 배우 이수경의 8차원 '어른이' 모습은 어땠을지, 친구특집 첫 주자 이수경의 문방구 파워 쇼핑 현장은 오는 2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