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이 '동생' 표창원의 응원에 나섰다.
지난 달 30일 이승환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표창원 의원의 '탄핵 반대 의원 명단 공개' 게시물을 링크하며 "이거죠!! 아우님 쵝오!" 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표창워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비박 일부의 주저로 12월 2일 탄핵추진에 걸림돌 생겼다고 하시는데요, 야3당은 2일 추진합니다. 주저나 반대 불참 새누리 의원들, 제가 명단 공개합니다. 자신 있으면 9일로 미루자 협상하자 대안 모색하자 해 보십시오. 단 명단 공개 각오하세요." 라는 글로 경고했다.
이어 표 의원은 "탄핵 찬반 의원 명단 공개에 가장 분노하고 흔들리는 것은 수도권과 부산, 충청 및 호남 '중도, 입장 보류' 의원들. 지역구민께서 전화를 빗발치게 하시니 힘들고 괴로우시겠죠. 절 비난하십시오, 다 받겠습니다. 하지만 의원님들도 명확히 입장 밝혀주십시오" 라는 글을 올리며, 입장을 명확히 밝혀달라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달 12일, 이승환은 박근혜 대통령 퇴진을 요구하는 3차 촛불집회 '하야 hey 콘서트'에서 "앞에 낯익은 표창원 동생께서 와 계신다. 내가 쓴소리 한 말씀 드려야할 것 같다"며 "야당 정치인 여러분, 제가 하고 싶어서 자발적으로 도움 되는 일을 하고 있다. 혹시나 제가 정치인들 편인 것 같아서 저를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좋아하지 마시라"라 말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