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천 가구 할인매장 가구팜, 12월 특별할인 행사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인천 종합 가구 할인매장 가구팜에서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5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 특가 할인 행사는 겨울철 입주 가구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12월에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트랜디한 4인용 원목 식탁을 36만 원에 제공하고 매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12월 '5일장 이벤트'는 인출식 거실 장을 고객에게 23만 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부평 IC 200m 근처)에 있는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가구팜은 150여 개의 가구 브랜드 생산업체와 연계 네트워크를 갖춘 가구 상설매장으로 소비자와 생산자 사이의 직거래를 주선해 고품질 브랜드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매장에는 원목가구, 입주 가구, 신혼 가구, 학생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 전시해 여러 가구를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구팜은 남동 가구공단과 부천 가구단지, 포천 가구단지 등 여러 곳에서 가구매장을 운영한 오랜 경력과 노하우로 고객 취향에 맞는 맞춤 가구를 제공한다."며 "사이트, 카페, 블로그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고 창고형 매장에서는 다양한 가구를 한눈에 둘러보며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가구단지 가구팜은 지난 30년간의 가구 유통 경력을 바탕으로 전문배송과 사후서비스(AS)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