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소녀시대 효연의 첫 솔로곡 'Mystery'(미스터리)의 무대가 공개된다.
효연은 금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로곡 'Mystery'의 무대를 장식해 해외는 물론 국내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효연은 소녀시대 활동을 비롯, 다양한 무대를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독보적인 끼를 인정받은 만큼 이번 솔로곡 'Mystery'에서는 어떠한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지난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 신곡 'Mystery'는 효연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파워풀한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음원과 동시에 오픈된 뮤직비디오도 효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앞서 효연은 케이블TV Mnet '힛 더 스테이지'를 통해 독보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였으며 이번 '미스테리' 뮤직비디오에서도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효연은 소녀시대 멤버로서의 모습과는 차별화된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 매력과 더불어 한층 물 오른 미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효연은 신곡 'Mystery'로 2주간 스페셜 활동을 펼친다.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에 '폴더 인사' 중진들"…국힘 초선들 '자괴감' 토로
李대통령 "고신용자 부담으로 저신용자 싸게 빌려주면 안 되나"
나경원·한동훈 "손현보 목사 구속 지나쳐, 종교 탄압 위험 수위 넘어"
李대통령 "가짜뉴스 아들 인생 망쳐... 아직 직장도 없어"
조국혁신당 '창립멤버' 은우근 탈당…"성 비위 피해자에 공격 멈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