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뮤직뱅크' 효연, '미스터리' 첫 무대‥ 화려한 퍼포먼스 선보일 것!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효연
사진. 효연 'Mystery' 뮤직비디오 캡처

2일 소녀시대 효연의 첫 솔로곡 'Mystery'(미스터리)의 무대가 공개된다.

효연은 금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로곡 'Mystery'의 무대를 장식해 해외는 물론 국내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효연은 소녀시대 활동을 비롯, 다양한 무대를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독보적인 끼를 인정받은 만큼 이번 솔로곡 'Mystery'에서는 어떠한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지난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 신곡 'Mystery'는 효연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파워풀한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음원과 동시에 오픈된 뮤직비디오도 효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앞서 효연은 케이블TV Mnet '힛 더 스테이지'를 통해 독보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였으며 이번 '미스테리' 뮤직비디오에서도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효연은 소녀시대 멤버로서의 모습과는 차별화된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 매력과 더불어 한층 물 오른 미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효연은 신곡 'Mystery'로 2주간 스페셜 활동을 펼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