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런닝맨' 트와이스, 고차원 먹방부터 남다른 운동실력 까지… '시간 가는 줄 몰랐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런닝맨 제공
사진출처-런닝맨 제공

런닝맨, 국민 걸그룹 '트둥이'가 출동했다.

4일 방송된 SBS '런닝맨' 에서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한 '가을 부산 바캉스'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트와이스는 고차원 먹방부터 남다른 운동 신경까지 선보이며 국민 걸그룹의 면모를 뽐냈다.

특히 트와이스는 런닝맨 멤버들과 마지막 3라운드 게임으로 '단체 줄넘기' 미션에 나섰다. 최종 우승팀을 가리기 위한 마지막 미션 이었던 것.

먼저 단체 줄넘기에 나선 종국-지효 팀은 무려 35개를 돌파하면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김종국은 "고생 시켜서 미안해 얘들아" 라 다독였고, "너네 언양 불고기 먹고 싶다 했잖아" 라며 우승 상품을 건넸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의 모여 늘 새로운 재미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책임지는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6시 25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