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지혜, 영화관에서 'SHUT UP' 외친 이유는? '한 성격' 하네 이언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지혜 / 사진출처 - MBC
서지혜 / 사진출처 - MBC '라디오스타' 제공

서지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7일 방송된 MBC 에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에는 "헤비멘탈" 특집으로 서지혜, 토니안, 문희준, 서유리, 아이린이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지혜는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 으로 일어났던 각종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서지혜는 "외국에서 친구랑 '해리포터'를 보러갔다" 며 "영화 시작과 동시에 뒤에 앉은 분들이 웃기 시작했다" 라며 운을 뗐다.

이어 "'해리포터' 속 마법사가 죽는 장면이었는데, 그때도 분위기 깨지게 계속 웃었다"며 "그래서 내가 뒤에 돌아보고 '조용하세요' 라 말했다. 그런데 그 분들은 못 알아듣는 척을 했다" 라 말했다.

"그래서 내가 안 되겠다 싶어서 'SHUT UP' 이라 소리쳤고, 그 때부터 조용해 졌다" 라 덧붙였다.

이에 MC 김구라는 "강단 있으시네" 라며 "(그 사람들이) '저 여자 뭔가 있나보다' 라 생각했겠지" 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 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