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불빛의 향연, 포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즐기고 이동갈비 맛집도 찾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겨울철 주말 나들이를 즐기기에 좋은 곳, 경기도 포천. 한 주 내내 바쁜 일상에 치여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였던 직장인들과 아이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가족들이 찾기에 좋다. 가까운 거리는 물론 다양한 겨울축제와 볼거리가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로 여행객을 반긴다.

이맘 때 포천을 찾으면 포천 허브아일랜드가 가장 가볼만 하다. 매년 12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진행되는 불빛동화축제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낮에는 향기로운 허브를 만날 수 있으며 밤에는 알록달록 오색 불빛이 수놓으며 곳곳마다 다양한 테마를 간직한 아름다운 정원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허브아일랜드에서는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유럽에서 겨울이면 즐겨 마신다는 여러 가지 향신료와 과일을 넣고 따끈하게 끊여 마시는 와인 음료 뱅쇼 체험이 가능하며 산타요정들과의 선물팡팡 이벤트존 등 추위를 날려버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신나는 축제를 즐겼다면, 인근의 맛집을 찾아보자. 포천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맛집으로 소문난 '이동정원갈비'는 그 이름처럼 아름다운 정원 풍경과 함께 맛좋은 이동갈비를 판매하는 곳이다.

주차장에서 식당입구로 가는 흔들다리와 함께 입구에서부터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정원이 꾸며져 있으며 연못과 분수를 끼고 넓은 규모의 야외테라스도 겸비하고 있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이동정원갈비'에서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종류의 밑반찬에도 맛깔스러움이 가득하다. 샐러드와 양파절임, 동치미 국물 등이 있으며 진한 양념 맛의 양념게장이 포함되어 있어 입맛을 돋운다.

메인 메뉴로 육즙이 가득 배인 생갈비와 풍미 깊은 양념 맛의 양념갈비를 찾아볼 수 있으며 참숯과 질 좋은 고기가 만나 은은한 향과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