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산북스토리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동도서와 유아중고책 추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2월 25일은 남녀노소 누구나 기다렸던 크리스마스이다. 업종별로 크리스마스 특수를 누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 업데이트를 진행중에 있다. 그 중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업종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유치에 힘쓰고 있다.

이에 어린이도서 전문 쇼핑몰인 북스토리에서도 특가 판매중인 퍼즐과 공동구매를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아동도서를 선보이고 있다.

세이펜을 활용한 영어배우기부터 유아그림책, 수학 등의 유아카테고리와 창작동화, 명작동화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초등학생 카테고리까지 다양한 어린이도서가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어린이책 출판사별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출판사 바로가기 카테고리도 인기가 높다.

아이를 키우면서 중고가 된 전집이나 유아책은 보상교환과 매입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를 봐주고 있으며,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의 납품상담도 별도의 카테고리를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북스토리에 송현옥 대표는 "신생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책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북스토리가 되기 위해 노력중이다."고 전했다.

온라인몰에서는 회원가입 시 쇼핑지원금 10,000원을 지급하고 있으며, 안산시 상록구 스타프라자에 위치한 북스토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어린이도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