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병우 현상금, 현재 '1733만6522원'… 누리꾼 '정봉주, 직접 때려 잡아도 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우병우 현상금, 정봉주, 트위터 / 사진출처 - 정봉주 전 의원 트위터 제공
우병우 현상금, 정봉주, 트위터 / 사진출처 - 정봉주 전 의원 트위터 제공

우병우 현상금 현재 액수는 ? 정봉주 전 의원 화제

13일 오전 정봉주 전 의원이 자신의 트위터에 현재까지 모금된 현상금이 1700만 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정 전 의원은 이날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국가 절단 내고 도망 중인 우병우 현상수배! 제보는 문자로-! 현상금 펀딩계좌 공개. 13일 현재 1733만6522원(안민석의원 500만 원 입금할 예정) 날마다 공개-! 하나은행이고요 잡을 때까지 날마다 공개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7일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은 국회 국정조사특위 청문회 출석을 거부한 우병우 전 수석의 행방을 찾아낸 사람에게 200만 원을 주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우병우 전 민정수석에 대한 공개수배를 선언한 정봉주 전 의원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정 전 의원의 남다른(?) 취미 생활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 정봉주 전 의원은 머슬마니아에 참가하며 57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탄탄한 몸매와 당당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정 전 의원은 무대 위에서 "내일모레 환갑입니다. 환갑잔치 3년 당겨서 했습니다" 라 출전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정 전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근육질 몸매가 담긴 사진을 여러차례 공개하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정봉주 전 의원은 수감 생활 중 헬스에 몰두해 몸을 가꿔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 전 의원의 남다른(?) 취미에 누리꾼들은 "저 정도면 현상금 걸지말고 우병우 때려잡자", "우병우 추격전 실시간 중계 부탁합니다", "우병우 무섭겠다", "잡을 때 까지 계속하자"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