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인 김민석의 악성 루머에 강경하게 맞선다.
13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김민석과 관련한 악성루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배우 김민석과는 전혀 상관없는 일"이라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어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라며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강력히 주장했다.
그와 동시에 김민석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소란 걸 나도 해야 되나. 이런 말 같지도 않은 소문은 대체 누가 만들어 내는 건지. 정말 세상이 미쳐돌아가는구나"라며 악성 루머에 대한 불쾌함을 드러냈다.
한편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상에서는 남자 연예인으로 추정되는 '몸캠'이라며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영상이 유포돼 논란이 일었다.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김민석과 관련한 악성루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배우 김민석과는 전혀 상관 없는 일임을 말씀 드립니다.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는 아티스트 본인, 가족, 소속사뿐 아니라 아티스트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숙고하여,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배우 김민석군과 울림엔터테인먼트 함께 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