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추천 금주의 골프장] 태국 방콕 '로얄젬스CC'

태국 왕실서 운영…고품격 왕족 골프장으로 유명

태국 왕실에서 운영하는 2개의 골프장 중 하나로 고품격 리조트형인 로얄젬스CC의 평화로운 전경.
태국 왕실에서 운영하는 2개의 골프장 중 하나로 고품격 리조트형인 로얄젬스CC의 평화로운 전경.

태국 방콕에 위치한 '로얄젬스CC'는 왕족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태국 오픈이 최초로 열린 18홀 골프장으로 주변에 타이CC, 알파인CC와 함께 태국 방콕 근교 3대 골프장으로 불린다.

1991년에 오픈했고, 방콕 시내에서 30분 거리, 공항에서 50분 내외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가리 로저 베어드(Gary Roger Baird)가 설계했으며 전장 7천192야드 규모다. 최상의 그린 컨디션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부하며, 철저한 멤버십제를 운영한다.

예전에는 멤버와의 동행 없이는 입장이 허용되지 않았지만, 지금은 게스트도 이용이 가능하다. 태국 왕실에서 운영하는 2개의 골프장 중 하나로 한때는 태국의 왕족들만 이용했던지라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카트 운영이 안 되었던 훌륭한 골프 코스다. 2011년 한'일 여자 프로 국가 대항전 개최지이기도 하다. 부대시설은 호텔과 골프장 내에 5개의 레스토랑과 바, 수영장, 테니스장, 스쿼시 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과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리조트형 골프장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