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추천 금주의 골프장] 태국 방콕 '로얄젬스CC'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태국 왕실서 운영…고품격 왕족 골프장으로 유명

태국 왕실에서 운영하는 2개의 골프장 중 하나로 고품격 리조트형인 로얄젬스CC의 평화로운 전경.
태국 왕실에서 운영하는 2개의 골프장 중 하나로 고품격 리조트형인 로얄젬스CC의 평화로운 전경.

태국 방콕에 위치한 '로얄젬스CC'는 왕족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태국 오픈이 최초로 열린 18홀 골프장으로 주변에 타이CC, 알파인CC와 함께 태국 방콕 근교 3대 골프장으로 불린다.

1991년에 오픈했고, 방콕 시내에서 30분 거리, 공항에서 50분 내외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가리 로저 베어드(Gary Roger Baird)가 설계했으며 전장 7천192야드 규모다. 최상의 그린 컨디션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부하며, 철저한 멤버십제를 운영한다.

예전에는 멤버와의 동행 없이는 입장이 허용되지 않았지만, 지금은 게스트도 이용이 가능하다. 태국 왕실에서 운영하는 2개의 골프장 중 하나로 한때는 태국의 왕족들만 이용했던지라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카트 운영이 안 되었던 훌륭한 골프 코스다. 2011년 한'일 여자 프로 국가 대항전 개최지이기도 하다. 부대시설은 호텔과 골프장 내에 5개의 레스토랑과 바, 수영장, 테니스장, 스쿼시 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과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리조트형 골프장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