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블에스301 멤버 허영생이 KBS2 '노래싸움-승부'에 출연한다.
더블에스301(Double S 301) 멤버 허영생이 내일(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노래싸움-승부'에 출연, 연말을 맞아 특별히 가수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역대급 무대를 예고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허영생은 지난 6월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에서 일반인 참가자 이정혁과 함께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을 열창,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첫 출연 만에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에 이어, 2주 연속 청중 평가단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돼 4주 동안 '듀엣가요제'에 출연하는 등 보컬리스트로서 맹활약을 펼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달달한 듀엣은 물론, 감미로운 솔로 무대를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무대를 꾸민 바 있어, 이번 '노래싸움-승부'에서는 과연 어떤 무대를 펼칠 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허영생은 지난 9일(금) 더블에스301 미니앨범 와 을 발매했으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