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선우선, 'SNL 8' 본방독려에 "야간스키 안가고 볼겁니다" 기대 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선우선 / 사진출처 - 배우 선우선 인스타그램 제공
선우선 / 사진출처 - 배우 선우선 인스타그램 제공

선우선이 SNL 출연에 앞서 본방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배우 선우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밤 9시쯤 생방송 SNL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어지러운 시국에 힘들고 지친 여러분들께 큰 웃음을 드리겠습니다', '#선우선 #SNL'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출연자 대기실로 보이는 문 앞에 'SNL KOREA 8 선우선님' 이라는 메모가 붙어있는 모습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야간 스키갈까 했는데 가지말고 봐야지", "잘 볼게요", "화이팅", "우와 기대되요 팬이에요", "큰웃음 비장함이 느껴집니다 생방 잘하세요~", "도깨비 끝나고 채널 고장!", "지금 잼나게 보고 있습니다"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tvN 'SNL 코리아 8'은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한국판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