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패션연, 성과공유패션쇼…자선바자회와 함께 23일 개최

한국패션산업연구원(원장 백덕현, 이하 패션연)은 23일 대구 북구 산격동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에서 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의 성과 결과물을 발표한다. 이와 동시에 연말을 맞아 소외된 계층을 돕기 위한 패션쇼와 자선바자회를 함께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대구시가 주최하고 패션연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심포지엄 ▷미니공연 ▷디그라운드(D.GROUND) 패션쇼 ▷자선 패션쇼 및 바자회 ▷패션영화 상영 ▷브랜드 전시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심포지엄'에서는 '연결'(Link)을 주제로 각 예술 분야의 전문가 4명을 초청해 패션과 타 예술 분야의 융합에 대한 내용을 공유할 예정이다.

'패션쇼'는 총 2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에 참여하는 17개 사의 개발 결과물을 선보이는 'D.GROUND 패션쇼'가 열린다. 2부에서는 백현주 한복 디자이너와 곽현주 디자이너를 초청하여 자선 패션쇼를 보여준다. '자선바자회'에서는 미스코리아 '녹원회' 애장품, D.GROUND 35개 사 및 대구경북침구류협동조합의 기부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기부 물품 수익금 전액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행사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정 및 프로그램은 패션연 홈페이지(www.krifi.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