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명품스타일 여성의류 영희언니리버젠코트와 연말모임룩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다사다난했던 2016년도 끝을 향해 가고 있다. 기업에서는 망년회나 송년회를 통해 한 해를 마무리 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말모임이나 신년회를 통해 정유년인 2017년을 맞이하고 있다.

동창회나 송년모임이 많은 30대나 40대 여성들은 모임에 입고 나갈 옷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명품스타일의 여성의류쇼핑몰인 영희언니에서는연말모임룩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30대와 40대 여성들의 고민해결에 나섰다.

연말모임룩 카테고리에서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앙고라 니트티셔츠와 다양한 스타일의 밴딩팬츠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최근 유행하는 패딩슈즈와 원피스도 업데이트 중이다.

베이직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들은 박시한 스타일의 코튼 블라우스와 입고 벗기가 편한 리버젠밴딩통팬츠코디에 더블 울코트를아우터로 걸쳐주면 좋으며, 벨벳소재의 절개 스커트와 프라다스타일의 케이프 코트를 코디하면럭셔리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겨울결혼식 하객패션으로 좋은 마르니스타일의 배색 니트 원피스와 리버젠알마니스타일의폴리 원피스에 코디하기 좋은 핸드메이드울코트와 캐시미어 롱코트는 하객패션 카테고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쇼핑몰의 관계자는 "모임이 많은 연말룩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때로는 편하게 입을 수 있고 때로는 럭셔리하면서 눈에 띌 수 있는 패션코디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중이다."고 전했다.

2016년을 마무리하는 이벤트로 회원가입 시 적립금 3000원 지급하고 있으며, 세일상품을 제외 한 전 상품 5%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