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썰전' 안민석·하태경 의원, 청문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기대감 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썰전'에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과 새누리당 하태경 의원이 출연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썰전'에서는 핫한 뉴스의 뒷얘기를 '뉴스의 당사자와 함께' 털어보는 코너를 진행했다. 이 코너에 청문회 스타 안민석 의원과 하태경 의원이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MC 김구라와 함께 탄핵정국 속에서 진행되고 있는 국회 청문회 및 현장조사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안 의원은 지난 16일 진행된 '김영재 의원 현장조사' 당시 "(다시 한번 방문하기 위해) 내가 목도리를 고의성 있게 두고 왔다"고 밝혔다.

그러자 MC 김구라는 "탐정 콘셉트로 수염 기르고 바바리 입으면 아주 멋지겠다"고 해 현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의원은 청문회 질의응답으로 인해 불거진 논란 등에 대해 해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안 의원과 하 의원은 적극적인 해명의 자세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썰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의 셀카를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며 한중 간 친밀감을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베이징에...
지난해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이 28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하여 4천280억5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대구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의 지하연결통로 및 출입구 신설 공사가 잇따른 지연으로 2027년 11월까지 미뤄지며 교통난이 심화되고 있으며, 공...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체포 작전으로 뉴욕 법정에 출석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통령이며 무죄라고 주장했다. 마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