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공룡과 토크쇼! 엑스코에 가면 'OK'

다양한 겨울 전시 눈길

엑스코에서는 겨울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들이 열린다. LIKE DINO 공룡대전 모습. 엑스코 제공
엑스코에서는 겨울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들이 열린다. LIKE DINO 공룡대전 모습. 엑스코 제공

'이번 겨울, 엑스코로 놀러 오세요.'

제2전시장 확장을 통해 국제 전시장으로서 거듭나게 될 엑스코(대표 김상욱)에서 올겨울 다양한 유료 행사들이 고객들을 기다린다. 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룡체험전부터 청춘남녀를 위한 사진촬영 전시회, 각종 콘서트가 열린다.

인생 사진이란 청춘세대 가운데 쓰이는 유행어로 인생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하게 잘 나온 사진을 뜻한다. 청춘남녀를 위한 사진촬영 전시회인 '인생사진관'은 내년 1월 22일까지 엑스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111개 세트와 321개의 전문 조명으로 구성된 인생사진관 전시회는 데코&유니크 라이팅, 러브, 리브, 리즈, 패션매거진 등 매주 다른 콘셉트로 구성된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inseangsazinghan)이나 박람회 사무국(1544-1667)으로 문의하면 된다.

'LIKE DINO 공룡대전'은 내년 2월 12일까지 엑스코 전시 3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체험전은 IoT(사물인터넷),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체험 전시회이다. 공룡이라는 흥미로운 콘텐츠로 아이들이 ICT 기술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일거양득 전시회이다.

공룡대전은 IoT 기반의 전시 통합 플랫폼인 'T'POT'를 적용해 생생한 전시 체험에 기술적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전시장 곳곳에서 숨어 있는 공룡을 찾는 AR 기술을 만나볼 수 있다. 공룡 화석 발굴 체험, 공룡 모형 만들기, 공룡과 나누는 실시간 토크쇼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1666-7961) 또는 홈페이지(www.likedino.com)로 문의하면 된다.

다양한 공연들도 예정돼 있다. 31일에는 부모님을 위한 장윤정 콘서트 '스위트 타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문세 콘서트 The Best', 뮤지컬로 즐기는 애니메이션 '핼로 카즌 시즌 2'의 '카봇 구조대'가 열린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