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치타, 4월 16일 인스타그램 게시물 살펴보니… "흐르는 세월 속에 잊지 말아야 할 세월

치타, yellow ocean, 장성환, 힙합의 민족 / 사진출처 - 치타 인스타그램 제공
치타, yellow ocean, 장성환, 힙합의 민족 / 사진출처 - 치타 인스타그램 제공

치타의 게시물이 화제다.

27일 방송된 JTBC '힙합의 민족2' 에서 치타와 정성환이 'Yellow Ocean'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과거 치타의 사진들이 새삼 재조명 되고 있다.

치타는 2016년 4월 16일, 세월호 참사 2주기를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16" 이라는 글과 함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세월호 노란 리본과 함께 '흐르는 세월 속에 잊지 말아야 할 세월이 있다' 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절대 잊지 말아요", "네버 폴겟", "너무 슬픕니다", "세월호 생각만 해도 눈물이", "가슴아프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요", '치타언니 고마워요", "우리 모두 잊지 말아요" 등의 반응을 내놓은 바 있다.

한편 어제(27일) 치타는 '힙합의 민족2'를 통해 세월호를 기억하는 노래 'Yellow Ocean' 무대를 선보였고, 세월호 유가족도 모습을 드러냈다. 무대에 오른 치타, 방청객, 그리고 유가족 역시 방청석에서 쉴 새 없는 눈물을 쏟아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