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 로맨틱 버스남 등극! 아내 정혜성 심쿵

사진. MBC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이 로맨틱 버스남으로 변신했다. 공명은 버스 안에서 스윗스킬을 대방출, 정혜성을 심쿵하게 만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31일 버스 뒷자리에서 달달한 시간을 보내는 공명-정혜성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명-정혜성은 버스 뒷자리에 나란히 앉아 서로를 바라보며 '눈빛 스킨십'을 하고 있다. 공명은 아내의 손에 자신의 손을 포개 손을 잡는 등 '로맨틱 버스남'의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명은 데이트를 즐긴 뒤 정혜성과 함께 버스에 탑승, 그녀를 집까지 바래다줬다고. 두 사람은 버스의 제일 뒷자리에 나란히 앉아 서로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등 커플의 로망을 제대로 실현시켰다는 후문.

특히 공명은 자신의 이어폰 한쪽을 정혜성에게 나누어 주고 자연스럽게 손을 포개는 등 스윗스킬을 대방출하며 정혜성을 심쿵하게 했고, 자신의 어깨에 정혜성이 살포시 기대자 쑥스러워 어쩔 줄 몰라 한 것.

또한 공명-정혜성은 무언의 눈빛 교환만으로도 떨림을 감추지 못했고, 공명은 "눈빛이 되게 촉촉하네~"라는 정혜성의 말에 수줍어하는 등 귀갓길이 달콤했던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명-정혜성의 로맨틱 버스 데이트 현장은 오늘(3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