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도깨비' 종방연, 김고은 촛불 불자 공유가 번쩍(?) '도깨비 소환식' 이뤄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출처 - 김고은 공식 팬카페 아르제니아 인스타그램 영상캡처
사진 출처 - 김고은 공식 팬카페 아르제니아 인스타그램 영상캡처

도깨비 종방연이 강남에서 열렸다.

22일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주연배우들은 서울 논현동 한 고깃집에서 종방연을 가졌다.

전날 새벽 촬영을 마친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등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이날 자리를 통해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회포를 풀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이날 영상에는 초가 꽂힌 케이크를 앞에 두고 출연진과 제작진이 함께 서서 기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김고은이 촛불을 불면 뒤에 숨어있던 공유가 나타나는 '도깨비 소환식' 도 함께 이뤄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도깨비 없이 어떻게 살아 ㅠㅠ", "오늘 하루종일 도깨비에서 헤어나질 못하고 있는 1인", "포상휴가도 다 같이가서 사진 대방출 해줬음 좋겠다", "인생드라마", "나도 공유 이동욱 보러 강남갈래", "스페셜도 꼭 챙겨봐야지", "대박 나도 가고싶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이제 금토 뭐하지", "종방연 사진 뜬거 보니까 너무 행복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2월 3일~4일에는 현장 비하인드컷부터 인터뷰 영상 등을 담은 '도깨비' 스페셜 방송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