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항서 동호인 아이스하키대회…8,9일 전국 12개팀 실력 겨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북아이스하키협회와 포항시는 8, 9일 제1회 경북협회장배 동호인 클럽(초등부'성인부) 아이스하키대회를 포항 아이스링크장에서 개최한다. 전국 규모의 행사로 초등부 8개팀(서울 드래건스 외 7개팀)과 성인 일반부 4개팀(포항 엔젤스 외 3팀)이 참가해 포항 아이스링크장에서 실력을 겨룬다.

출전 감독과 선수들은 대회에 앞서 전국 등록팀 선수들이 동계 대회 후에 처음 출전하는 대회인 만큼 성적에 집착하지 않고 페어플레이를 하는 모범적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앞서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해 이달 2~8일 북한이 참가한 아이스하키 U-18세계선수권과 여자선수권대회가 열리고 있어 어느 때보다 아이스하키 열기가 뜨겁다.

최해윤 경북아이스하키협회장은"이번에 포항 아이스하키 동호인들이 열정을 모아 아이스하키 대회를 포항에서 개최하게 돼 무척 기쁘다"면서 "동계 종목 활성화에 작은 씨앗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