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돌' 서언-서준 X 사고뭉치 너구리 형제, 6개월 만의 재회 '당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이가 너구리와 역동적인 재회를 한다.

16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78회는 '나의 사랑이 너에게 닿기를'이라는 부제로 아이들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이중 서언-서준이는 보고 싶었던 친구들을 이사한 집에 초대해 새로운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사진 속 서언-서준이는 이동함 속에 있는 너구리의 눈높이에 맞춰 엎드려 있다. 얼른 너구리가 나오기를 바라는 듯한 쌍둥이의 모습이 귀엽다. 이어 서언-서준이의 몸집만큼 커다란 너구리가 시선을 강탈한다. 너구리에게 다정하게 청포도를 건네는 서언-서준이의 모습은 지난해 '너구리 맘'이 되었던 쌍둥이를 생각나게 한다.

이날 서언-서준이는 이사한 뒤로 만나지 못한 친구들을 집에 초대했다. 쌍둥이는 그리웠던 친구들과 반가운 재회를 했지만 도착하지 않은 친구가 있었다. 그 주인공은 지난해 10월 서언-서준을 '너구리 맘'으로 만들었던 너구리 '도레', '미파'. 기대를 접으려던 찰나, 깜짝 등장한 너구리를 보고 서언-서준이는 반가워하면서도 커진 몸집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서언-서준이의 기억 속 너구리는 생후 4개월의 아기 너구리. 하지만 오랜만에 재회한 너구리는 서언-서준이만큼의 덩치를 자랑했다. 서준이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제집처럼 구석구석을 누비고 다니는 사고뭉치 너구리에게 "손들고 벌설래?"라고 다그치기도 했다고. 장난꾸러기 서언-서준이도 감당하지 못한 너구리 2인조와의 유쾌한 만남은 '슈돌' 17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78회는 4월 16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