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노래싸움-승부' 유성은 VS 스테파니, '폭풍성량 1인자' 자리 건 세기의 맞대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2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

'노래싸움-승부'에서 스테파니와 유성은이 비욘세 노래로 폭풍성량의 1인자를 가린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스테파니와 유성은이 선후배 사이의 양보 없는 초접전의 대결을 펼쳤다고 해 이목을 끈다. 더욱이 두 사람은 최고의 팝송이자 파워풀한 성량이 특징인 비욘세의 'Listen'으로 안방극장을 전율케 할 예정이라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성은은 막강한 히든으로 만만치 않은 내공을 지닌 가수. 특히 유성은은 지난 5차전 '가수대첩-배틀로얄 특집'에 출연해 엄청난 성량과 노래 실력으로 5연승 무패행진을 기록하며 팀을 우승까지 이끌었다. 이에 이날 히든으로 등장한 유성은은 "난 (블랙홀에) 떨어지는 법을 모른다"며 자신감을 내보였다. 이어 유성은은 비욘세의 'Listen'을 열창해 마치 콘서트 장에 온 듯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날 스테파니 또한 엄청난 성량으로 유성은을 한껏 몰아붙였다고 해 관심을 끈다. 지난 주 강렬한 탱고로 무대를 주름잡았던 스테파니가 입이 떡 벌어질 만큼 파워풀한 목소리로 고음을 깔끔하게 처리해 현장을 초토화시킨 것. 더욱이 이날 스테파니는 "지기 싫다. 최선을 다해 이길 것"이라며 남다른 승부욕을 발동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대결에 관심이 증폭된다.

'승부' 제작진 측은 "유성은의 노래 실력을 들을 때마다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하지만 이번 무대에서 신흥강자인 스테파니의 등장으로 승패를 예측하기 힘든 대결이 성사되었다. 엄청난 성량의 두 사람이 만나 터지는 시너지로 소름 끼치는 무대가 완성되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스테파니는 폭발적 가창력으로 불패신화를 이끈 유성은을 꺾고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는 21일(금)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