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전혜빈, "유승호가 나를 짝사랑했다" 고백에 화들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KBS 2TV
사진.KBS 2TV

전혜빈이 자신이 과거 유승호의 짝사랑 상대였음을 고백했다.

27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심(心)스틸러' 특집으로 배우 김병옥-장영남-이시언-전혜빈-태인호-전석호가 출연한다.

이날 장영남은 "다른 건 다 괜찮은데 겨울바다 들어가야 된다는 게 걱정이 되더라고요"라며 영화 '국제시장'의 피난장면 촬영 당시 임신 4개월 차였음을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신중임을 촬영팀에 이야기 하지 않은 채 낚시용 수트를 입고 촬영에 임했던 기억을 떠올린 것. 이에 김병옥은 "악바리야, 악바리"라며 장영남의 악바리 근성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이시언은 현빈에 대한 미담을 전했다. 데뷔 초 배우들끼리 대사를 맞추는 게 당연한 줄 알았던 그는 "드라마 시작하고 반 이상을 맞춰줬어요. 아무 말도 안하고…"라며 새벽마다 전화를 했음에도 다 받아줬던 현빈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이시언은 현장에서 영어를 못 알아들어 힘들어 하자 현빈이 통역까지 해줬던 일화까지 공개했다고 전해져 또 어떤 미담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전혜빈은 유승호가 중학교 3학년이었던 당시 대하사극에서 만난 그가 너무 귀여워서 예뻐했다면서, 그러던 어느 날 유승호의 매니저가 "승호가 혜빈이 누나 좋아한대요"라고 말해 깜짝 놀랐던 사연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전혜빈은 영화촬영 중 유해진과 초면에 딥키스를 했던 사연 등 다양한 에피소들을 가감 없이 솔직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KBS2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는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