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선후보 TV토론, 오늘 밤 8시 '경제' 분야 정책 발표 "오늘은 어떤 키워드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선후보 TV토론
대선후보 TV토론

대선후보 TV토론이 오늘 밤(28일) 8시 열린다.

28일 오후 8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하는 경제 분야 대선후보 TV토론회가 열린다.

이날 방송은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국민의당 안철수, 자유한국당 홍준표, 바른정당 유승민, 정의당 심상정 대선후보가 출연. 상호 정책 검증 토론의 형태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각 후보에게는 총 11분의 시간이 주어진다. 첫 3분은 각자 자신의 경제 분야 주요 정책을 발표하는 형태로 모두발언을 하고, 나머지 8분은 다른 4명의 후보와 한 명당 2분씩 일대일 자유토론을 벌인다.

토론회는 앉아서 진행되며, 후보자는 A3 용지 규격 이내의 서류와 도표, 그림을 포함한 참고 자료를 사용할 수 있다. 단 휴대전화, 노트북, 태블릿 PC 등 전자기기는 사용할 수 없다.

한편 이날 대선후보 TV토론 생중계로 인해 KBS, MBC, SBS와 tvN의 주요 프로그램이 결방되거나 시간 조정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