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상] 스마트한 라이프의 시작 '봉덕 화성파크드림'…신천의 자연·도심의 가치 모두 누려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봉덕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봉덕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신천변 마지막 노른자 땅에 들어설 대구 남구 봉덕동 '봉덕 화성파크드림'이 9일 견본주택을 공개했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2층, 지상 17∼20층짜리 3개 동에 332가구로 구성됐다. 조합원분을 뺀 일반 분양은 248가구로 전용면적 69㎡ 73가구와 72㎡ 66가구, 84㎡ 109가구이다.

전용면적 84㎡ 이하의 실속형 타입으로 들어서는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주택 시설 제어, 고성능 환기시스템 등 편의시설도 갖춘다.

전용 69㎡의 경우 신천 조망이 가능하며, 전용 72㎡와 84㎡는 남향으로 배치했다. 세 가지 타입 모두 판상형으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특히 생활 속 사물들을 유무선 네트워크로 연결해 정보를 공유하는 사물인터넷(IoT)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 생활 편의를 크게 높인다. 입주민은 하나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어디서든 가전제품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화성산업은 12일 특별공급에 이어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당첨자는 20일 발표한다. 분양 계약 체결은 26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