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구 2억6천만 인도네시아 시장 노크하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중진공 투자진출 사절단 15일까지 참가 기업 모집

중소기업진흥공단 대구본부가 '인도네시아 투자진출 사절단' 참가기업 모집에 나선다. 인도네시아 사절단은 국내 중소기업이 동남아시아의 생산거점이자 인구 2억6천만 명 시장인 인도네시아에 진출하고 일찍 정착하도록 돕고자 마련된다.

사절단은 내달 10일부터 2박 4일 일정으로 자카르타를 방문해 투자 환경과 투자진출절차'유의사항 등을 조사하고, 산업단지 시찰과 현지 파트너 발굴을 위한 1대1 미팅 등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참가기업에는 왕복항공료 50%(1인 제한), 현지 차량, 통역, 파트너 미팅 등을 지원한다.

참가신청은 15일까지 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법인 및 공장설립 등 투자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을 10개사 이내로 선발할 계획이다. 중진공은 지난 1994년 인도네시아 투자조정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양국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및 투자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