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상한 파트너' 최태준, 케미 폭발 '수상한 브로맨스' 훈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SBS
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방송 캡쳐

옥신각신 브로맨스 속 최태준과 지창욱의 훈훈한 조깅 장면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최태준(지은혁 역)과 지창욱(노지욱 역)이 조깅을 하며 투닥거리는 모습과 함께 또 한번 외사랑 같은 최태준의 모습이 안타깝게 그려졌다.

공원에서 조깅하다 우연히 지창욱(노지욱 역)을 발견한 최태준(지은혁 역)은 반갑게 뒤따라 뛰어간다. 곧 지창욱의 부모님 기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최태준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친구의 마음을 위로하지만, 역시나 돌아오는 건 지창욱의 차가운 말 한마디와 냉담한 반응뿐이다. 차갑게 떠난 친구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최태준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더했다.

최태준은 매번 지창욱에게 먼저 다가가고 또 냉정하게 거절당하지만, 과거의 우정을 통해 누구보다 지창욱의 본심을 잘 알기에 또 먼저 한발 다가가는 모습이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타까움과 애틋함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조깅씬 속 최태준의 조거룩도 관심을 모았다.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의 '포그자켓'과 '트레버 라운드 티셔츠'로 조깅에 필요한 기능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챙긴 아이템이다. '포그자켓'은 이름처럼 안개를 연상시키는 모노톤의 프린팅이 눈에 띄는 경량자켓으로 가슴 쪽 숨은 지퍼를 적용한 주머니가 있어 수납성과 디자인까지 모두 갖췄다.

여기에 매치한 '트레버 라운드 티셔츠'는 나노 쿨 냉감소재와 사이드 부분의 메쉬 소재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조깅 등 여름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빅로고를 티셔츠 중앙에 적용해 트렌디함도 놓치지도 않았다.

마모트 관계자는 "조깅 씬 속에서 선보인 최태준 착장에 대한 관심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조깅은 물론, 가벼운 산행 또는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경량 자켓과 냉감소재 티셔츠는 길어질 여름 내내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여 주인공의 억울한 누명을 벗기기 위한 젊은 변호사와 검사들이 만들어내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회 에필로그를 통해 본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뒷이야기들을 풀어내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