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수 존박, '컬투쇼'서 신곡 'DND' 라이브 펼쳐. 명불허전 "꿀 성대"입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뮤직팜코리아
사진.뮤직팜코리아

가수 존박이 '컬투쇼'에 출연해 신곡 'DND'(Do Not Disturb)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신곡 'DND'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존박은 황치열, 이석훈과 함께 '남자 솔로 특집'에 출연해 신곡 'DND'의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안정적인 존박의 라이브 무대 후 황치열은 에릭베넷이 떠오른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존박의 신곡 'DND'는 세계적인 영국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Andy Platts)가 존박을 위해 직접 만든 곡이며, 존박이 노랫말을 입혀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2년 미니앨범 'Knock'으로 데뷔한 존박은 부드러운 보컬로 차세대 대표 발라더로 성장했다. 이어 2016년 7월 미니앨범 '네 생각'을 발표하며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

한편, 존박은 지난 14일 신곡 'DND'를 발표했으며, 오늘 15일 '컬투쇼'에 출연했다. 이어 오는 17일 아는형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