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드래곤, "압도적 카리스마" 패션지 커버장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엘르
사진.엘르
사진.엘르
사진.엘르

지드래곤이 패션지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미디어 '엘르' 는 최근 앨범을 발표한 지드래곤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긴 2종의 커버를 공개했다.

샤넬 코스모폴라이트 공방 컬렉션과 함께한 이번 커버에서 지드래곤은 눈빛 하나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너웨어를 입지 않고 코트를 걸친 채 매력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터뷰에서 지드래곤은 4년 만에 발표한 솔로 앨범에 대해 말했다.

인간 권지용으로서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낸 이유와 앨범 작업 과정에서 느낀 점, 지드래곤으로 살아온 시간에 대한 솔직한 감회를 전했다.

최근 솔로 월드투어 'ACT Ⅲ, M.O.T.T.E'의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지드래곤은 이후 아시아 3개 도시와 북미 8개 도시, 오세아니아 4개 도시, 일본 3개 도시 등에서 솔로 월드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총 16페이지에 달하는 지드래곤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7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