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타카다 켄타, 유선호, 이건희… 프듀2 뭉친다, '101특집 사생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여했던 연습생 6명이 뭉쳤다.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타카다 켄타, 유선호, 이건희는 오는 7월 13일부터 4주에 걸쳐 방송되는 '101특집 사생활'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해요TV의 '101특집 사생활'은 김준수, 제시카, 뉴이스트, B1A4 등 유명 아이돌들이 출연해 평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줘 평소 '혜자TV'라는 별명을 가진 걸로 유명세를 탔다.

제작진들은 "'101특집 사생활'이 진행된다는 소문이 돌자마자 앱 다운로드 수가 1000% 증가했다"라며 "응원해주신 만큼 팬들의 마음을 충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지난 4일 저녁부터 해요! 모바일 앱의 '해주세요!' 코너를 통해 출연하는 6명에게 궁금한 점이나 미션, 신청곡 등 다양한 질문을 받고 있으며, 이벤트를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3,000개의 질문이 육박할 정도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습생들은 '해주세요!'에서 선정된 질문들은 물론,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에도 생방송에서 직접 읽어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총 4주 동안 진행되는 '101특집 사생활'은 7월 13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iMBC 해요! 모바일 앱과 카카오TV '해요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해외 팬들도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