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연기+음악 다 잡은 '특급 스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SBS
사진.SBS

배수지가 연기와 음악,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승승장구 중이다.

지난달 방송을 시작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자 '남홍주'로 변신해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극 초반에는 근거 없는 자신감으로 이종석(정재찬 역)에게 들이대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의 혼을 쏙 빼놓았다.

극 중 직업인 기자로 복직한 뒤에는 똑부러진 반전매력을 뽐내고 있다. 얼마 전 전파를 탄 리포팅 신은 실제 방송 기자를 연상시킬 정도였다는 칭찬을 받으며 큰 화제를 낳았다.

배수지는 이번 배역을 연기하기 위해 현직 SBS 기자를 직접 찾아가 리포팅 레슨을 받고 자문을 구할 정도로 남다른 연기 열정을 불태웠다. 또한 영화 '스포트라이트'와 동명의 드라마를 참고해 기자에 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 'I Love You Boy'를 직접 가창하며 다재다능함을 과시했다.

이처럼 배수지는 뮤지션으로서의 역량도 한껏 드러내며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4일 밤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 가창한 윤종신의 히트곡 '좋니' 답가버전은 네이버TV에 영상이 업로드된지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가창 영상을 본 사람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할 정도로 큰 이슈를 모았다.

한편 2010년 데뷔한 배수지는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했으며 영화 '건축학개론'(감독 이용주)을 통해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현재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