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패키지' 이연희, 프랑스 관광청 첫 홍보대사 위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프랑스 관광청은 배우 이연희를 프랑스 관광청 첫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연희는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에서 프랑스 여행 가이드로 활약하며 아름다운 프랑스 여행지들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프랑스 관광청은 이연희의 청초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프랑스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그 첫 일정으로 오늘(26일)부터 파리에서 이연희와 함께 홍보 영상을 촬영한다. 파리장식미술관, 프롬나드 플랑테, 향수박물관 등 파리의 숨겨진 명소들을 재조명할 이번 영상은 오는 12월 초 프랑스 관광청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프랑스 관광청 코린 풀키에 한국 지사장은 "배우 이연희씨와 함께 미식, 패션, 예술, 대중문화, 스포츠 등 여러 분야에서 프랑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 이라며, "이번 홍보 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프랑스의 숨은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우 이연희는 "프랑스에서 드라마 '더 패키지'를 촬영하며 행복한 추억을 쌓았는데, 프랑스 관광청의 첫 홍보대사로 선정돼 기쁘다" 며 "앞으로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로서 프랑스의 다양한 모습을 알리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랑스 관광청은 오는 11월 정식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향후 1년 간 배우 이연희와 함께 프랑스의 색다른 매력을 알리기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