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와감압술 받는 솔지, 과거 인터뷰에 "시한부 된 느낌" 멤버들 눈물 펑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re:play EXID 화면 캡처
사진. re:play EXID 화면 캡처

안와감압술 받는 EXID 멤버 솔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이 새삼 눈길을 모은다.

지난해 11월11일 EXID는 유튜브를 통해 're:play EXID'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며 솔지의 탈퇴설과 불화설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정화는 "솔지의 탈퇴설과 불화설은 다 루머고 사실이 아니다"라며 "사실 난 이번 (솔지 없는) 활동을 반대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에 솔지도 "내가 돌아갔을 때 EXID에게 시한부처럼 시간이 얼마 없을 수도 있다는 게 마음이 아프다"며 "왜냐하면 정말 마지막일지도 모르니까"라고 말했다.

또 솔지는 "녹음해놓고 활동 못 하니까 좀 그렇지?"라는 멤버들의 질문에 "이게 진짜 바닥으로 나 꽂더라. 생각이나 그런 게"라고 답하며 눈시울을 붉혔고, EXID 멤버들도 눈물을 펑펑 흘려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한편 솔지의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는 2016년 갑상샘 기능 항진증을 확진받고 활동을 일시 중단한 솔지가 오는 8일 안와감압술을 받는다며 복귀 계획에 대해서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안와감압술은 안구 돌출, 안압상승 등 문제가 생겼을 때 받게 된다.

안와감압술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 환자들과 같은 안구 돌출에 따른 병증을 치료하기 위한 수술로 안와 내 지방조직을 제거해 안와의 공간을 넓히는 방식이다.

안와 감압술은 비교적 안전한 수술이나 전신 마치가 필요하다. 또한 수술 후에는 사시, 복시 등의 합병증이 발생할 수도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