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절찬상영중' 성동일-고창석-이준혁-이성경, 어떻게 모였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절찬상영중'

'절찬상영중'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 이성경 어떻게 이 네 명이 모였을까.

1월 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가 첫 방송된다.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는 2018년 새해를 여는 KBS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는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 이성경이 영화 불모지를 찾아가 직접 야외 극장을 만들고, 영화를 상영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네 배우들과 제작진은 지난 해 충청북도 단양군 애곡리를 찾아 시골마을 낭만극장 '우씨네'를 열었다.

특별한 프로그램 색깔만큼이나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가 눈길을 끄는 요인은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 이성경 네 멤버다. 배우라는 것 외엔 공통점이라고는 없어 보이는 이들의 조합이 색다른 웃음을 예고하기 때문. 이쯤에서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 4인방의 매력을 살펴보자.

먼저 우씨네 맏형 성동일이다. 실제로 네 멤버들을 한 자리로 불러모은 것 역시 성동일이라고. 성동일은 친근한 입담과 넘치는 예능감을 발휘, 현지 어르신들과도 찰떡궁합 케미를 발휘했다는 전언이다. 우리 삼촌보다 더 편안한, 동시에 믿음직스럽고 유쾌한 맏형 성동일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어 러블리의 새 역사를 쓸 우씨네 고블리 고창석이다. 한 번 보면 잊기 어려운 얼굴을 지닌 배우 고창석은 예능에서도 씬스틸러 본능을 반짝반짝 빛냈다는 후문. 제작진들 역시 촬영 이후 고블리 고창석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고 한다. 어르신들까지 사로잡은 고창석의 웃음이 궁금하다.

세 번째는 우씨네 비장의 카드 이준혁이다. 몸과 마음을 다하는 연기, 예능감으로 쉴 새 없이 즐겁게 해주는 멤버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걷잡을 수 없는 입담, 끝없이 쏟아지는 에피소드까지. 지금껏 시청자들이 잘 몰랐던 이준혁의 웃음이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를 가득 채울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씨네 홍일점 막내 이성경을 빼놓을 수 없다. 이성경은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털털하고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며 막내 역할을 톡톡히 했다. 뿐만 아니라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안 되는 게 없는 모습으로 어르신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많이 먹어도 살 찌지 않는 '여자 김종국'의 면모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전언. 흥부자 막내 이성경의 해피 바이러스가 우씨네를 넘어 TV앞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4인4색 특별한 배우들이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를 위해 뭉쳤다. 이들은 지금껏 자신들이 받았던 스포트라이트를 관객에게, 주민에게 비추며 의미 있는 소통을 나눌 전망이다. 네 멤버들이 보여줄 유쾌한 웃음과 함께, '영화'를 통해 들려줄 진솔한 이야기까지. 2018년 KBS 첫 예능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가 기대된다.

한편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그날까지 배우들이 직접 찾아가는 영화관, 시골마을 낭만극장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는 2018년 1월 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