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발칙한 동거' 최정원, 한밤중 스킨십 작렬! 쇼파 위 김승수 목허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최정원이 한밤중에 김승수에게 스킨십을 작렬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최정원은 쇼파 위에서 김승수에게 목허그(?)를 하는 등 거침 없는 스킨십으로 야릇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최정원이 김승수에게 폭탄 발언을 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김승수를 당황하게 만든 최정원의 깜짝 고백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김승수-최정원은 장소를 불문하고 서로에 대한 후끈한 돌직구로 진한 핑크빛 동거 생활을 펼쳐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과연 두 사람의 관계가 진전될 수 있을지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가운데 쇼파 위에서 심쿵을 유발하는 기운을 뿜어내고 있는 김승수-최정원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승수-최정원은 놀이공원 데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더욱 진한 핑크빛 분위기를 뿜어냈다는 전언이다. 최정원은 김승수에게 목허그(?)를 하는가 하면 팔을 살짝 터치하는 등 과감한 스킨십을 시전해 김승수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특히 최정원은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이다 김승수에게 다가가 진심 가득한 표정으로 "나 이 집에서 살고 싶어"라는 폭탄 발언을 투척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승수는 깜짝 놀람과 동시에 당황스러워 하는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져 최정원의 깜짝 고백에 대한 관심을 더한다.

또한 김승수가 최정원에게 바라는 소원을 밝혔다고 전해져 그의 소원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최정원의 심쿵 폭탄 고백과 과감한 스킨십 현장은 오늘(12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