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짠내투어' 허경환, 의외의 훈남룩 선보여 '남친 아우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사진. tvN '짠내투어' 캡처

개그맨 허경환의 훈훈한 데일리룩, 남친 아우터 룩이 화제이다.

최근 허경환은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tvN 럭셔리 여행 예능 '짠내투어'에 새롭게 합류하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웃음을 선사, 재밋는 입담과 현실성 넘치는 멘트로 많은 트레블러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허경환은 이번 홍콩편에 합류하며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으며, 박명수가 처음으로 설계하는 여행에 일원으로 녹아 출연진들과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홍콩 여행은 추억을 소환하는 '홍콩 영화'를 테마로 시작되었으며, 유명 홍콩 영화에 출연한 관광 명소, 맛집을 찾아다니며 출연자, 시청자들의 향수를 불러 일으켰다.

.

특히 허경환은 데일리룩부터 여행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훈훈한 아우터를 매치하여 의외의 여심 저격 패션을 완성하였다. 라이더 자켓의 실루엣과 카모 패턴이 무심한 듯 멋스럽게 믹스 매치를 이루며, 스트랩, 메탈 디테일 등이 트렌디한 감각의 정점을 이루었다. 또한 블루 컬러의 배색과 시보리 포인트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카모 패턴에 포인트를 더하여 준다.

방송 속 허경환처럼 심플한 맨투맨과 이지 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여행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시크한 셔츠와 포멀한 팬츠를 스타일링 한다면 유니크 하면서도 멋스러운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훈훈한 데일리 아이템 카모 패턴 라이더 자켓을 선보인 허경환은 최근 인기리에 상영되고 있는 여행 예능 '짠내투어'에 출연,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