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셀럽파이브 원조 'TDC'는 누구? "소속 멤버만 90명"… 고교 댄스 동아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셀럽파이브 TDC / 사진출처 - 셀럽파이브 제공
셀럽파이브 TDC / 사진출처 - 셀럽파이브 제공

셀럽파이브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개그우먼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로 구성된 셀럽파이브는 17일 MBC '쇼챔피언'에 등장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셀럽파이브의 무대는 앞서 SNS에서 화제를 모은 일본 고등학교 댄스부의 군무를 모티브로 한 것이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마이크를 착용하지 않고 짙은 화장과 복고를 넘어선 과한 의상, 그리고 맨발로 무대에 올라 유쾌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쇼챔피언'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두달 여 동안 안무연습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 가운데 셀럽파이브의 모티브가 된 일본 토미오카 고등학교 댄스부 TDC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뜨거워지고 있다.

TDC는 최근 온라인에서 뜨거운 이슈를 불러온 일본 토미오카 고등학교 댄스 동아리로, 80년대 여가수 댄싱 히어로의 인기곡 '잇유업(Eat You Up)' 안무를 재해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DC의 소속 부원은 총 90명으로 그중 40명의 정예 부원만이 무대에 오를 수 있게 된다. 치열한 경쟁을 이겨내야 전국 대회 출전 멤버로 선정될 수 있는 것.

한편 셀럽파이브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쇼챔피언'에서 복고풍 무대를 꾸며 폭발적인 화제를 이끌어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