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저명인사들 참석 대경 KPC-CEO 총교류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정기총회·신년교례회 가져

대구경북 KPC-CEO 총교류회는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최근 제10차 정기총회 및 2018 신년교례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총교류회 초대회장을 역임한 대구상공회의소 진영환 회장을 비롯해 3대 회장을 역임한 ㈜영도벨벳 류병선 회장, 4기 회원인 경북대학교 강은희 초빙교수(전 여성가족부 장관) 등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1부 정기총회 행사에서는 임규태 총교류회장(월드중공업㈜)의 주재로 2017 결산·감사보고 및 2018 사업운영보고를 진행했고, 뒤이어 전임 집행부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신임 집행부에 대한 위촉패 수여가 이루어졌다.

2부 신년교례회 행사에서는 임규태 총교류회장의 인사말 및 진영환 초대회장의 환영사, 강은희 회원의 격려사, 박영조 상무(한국생산성본부)의 축사가 이어졌다.

또한 그간 총교류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진영환 회장과 류병선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