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스타' 성규, 강호동 출연예능 기피 진실 밝힌다! 궁금증 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인피니트 성규가 도발적인 '자기애'를 폭발시킨다. 그는 함께한 게스트들 중 외모서열과 키스 자체평가에서 자기애를 폭발하는 한편, 강호동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기피하는 이유를 밝혔다고 전해져 그 이유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2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예능보부돌 웃음 팔러 왔습니다' 특집으로 조권(2AM)-장우영(2PM)-잭슨(GOT7)-성규(인피니트)가 출연해 흥 넘치는 활약을 펼친다.

이번엔 '깝권' 조권을 필두로 그동안 예능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큰 활약을 펼쳐왔던 예능돌들을 한 자리에 모은 '라디오스타'. 평균 8년 6개월 동안 활동해 온 이들은 큰 활약을 해온 아이돌인 만큼 주체할 수 없는 끼와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는데, 이제는 연륜(?)까지 더해져 녹화 내내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펼쳐졌다.

그 중 성규는 시작부터 철철 넘치는 '외모 부심'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함께한 게스트들 중 외모 서열 1위로 자신을 꼽았다'는 MC들의 질문에 성규는 "오해다"라며 당황해 손사래를 치면서도 결국엔 "전 제가 좋아요"라며 자부심을 폭발시키는 모습으로 모두를 웃게 했다고.

성규의 게스트 '예능감 분석'은 스튜디오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장우영을 비롯해 조권, 잭슨은 차례차례 성규의 옆자리를 차지하며 그의 촌철살인 분석을 경청했는데, 장우영은 성규의 말에 수긍하며 악수로 아름다운 마무리를 했다고 전해져 어떤 분석을 내놓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녹화 내내 솔직함과 자기애로 똘똘 뭉쳐 게스트들과 4MC를 들었다 놨다 한 성규는 조금은 민감할 수 있는 '방송인 강호동 출연 예능 기피설'에 대한 진실도 밝힌다. 그는 "형이랑 안 맞는다고 생각해요"라면서 그 이유를 밝혀 다른 게스트들의 공감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자기애로 똘똘 뭉친 성규는 막바지 10점 만점의 키스 자체평가로 자기애의 절정을 보여줄 예정. 자체평가 게스트 외모서열 1위 등 성규의 도발적(?)인 자기사랑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