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틀트립' 하이라이트 윤두준-이기광, '날아라 하이맨~' '비주얼 甲' 슈퍼맨 변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배틀트립'

'배틀트립'에서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슈퍼맨으로 변신, 하늘을 날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3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스페셜 MC로 나서며 하이라이트 윤두준-이기광과 이종혁-임형준이 '영국 색다른 도시 특집'편에 출연한다. 윤두준-이기광이 '하이맨 투어'란 투어명으로 영국 축구의 심장인 맨체스터로 향하는 가운데 윤두준이 공중 부양 하는 스틸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 속 윤두준-이기광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슈퍼맨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 슈퍼 히어로다운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중에 떠 있는 윤두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윤두준은 양팔을 뽀빠이처럼 벌린 채 공중에 떠서 해맑게 웃고 있다. 하얀 건치를 드러낸 것은 물론 광대까지 승천한 윤두준의 미소에서 그가 얼마나 즐거워하고 있는지 전해져 보는 이들까지 신나게 만든다.

이날 윤두준-이기광은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에 나섰다. 체험에 앞서 슈퍼맨 복장으로 갈아 입어야 한다는 사실에 두 사람은 "하이맨으로 변신한다!"며 들뜸을 감추지 못했따. 그러나 윤두준-이기광은 막상 체험장 입구에 도착하자 설레 했던 모습은 찾아볼 수 없고 겁 먹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따. 입장과 동시에 순식간에 붕 떠오르는 것은 물론, 자유자재로 방향 전환을 하는 윤두준-이기광의 모습에 VCR로 지켜 보던 사람들은 넋 놓고 바라보며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그러나 윤두준-이기광은 체험 후 혼이 나간 듯한 표정과 함께 침까지 흘려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윤두준-이기광이 찾은 맨체스터는 산업 혁명의 발상지. 이에 두 사람은 과거부터 현대까지 과학 산업의 결과물들이 총 집합해 있는 과학 산업 박물관도 찾았다. 윤두준-이기광은 박물관에 들어가자마자 연신 감탄을 자아내며 탐구 모드에 들어가는가 하면 스릴감 넘치는 VR체험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볼 거리, 체험 거리가 풍부할 윤두준-이기광의 '하이맨 투어'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