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개발은 23일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663-2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부평역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3층~지상 29층 아파트 5개 동에 전용면적 59㎡ 176가구, 75㎡ 163가구, 84㎡ 202가구 등 총 541가구 규모다. 역과 숲, 대형병원을 모두 갖춘 살기 좋은 아파트로, 4베이 혁신설계를 통해 입주민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경인선(1호선)과 인천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과 동수역이 도보 거리에 있으며 경인로, 남동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동수초등학교, 부흥·부평·부일여중학교, 부흥고등학교 등의 학군과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과 뇌병원(공사 중) 등 대형병원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만월어린이공원과 소공원(조성 예정) 등을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고 단지 앞에는 부개산이 자리해 도심 속 힐링 공간을 만끽할 수 있다.
화성개발은 이번 부평역 화성파크드림 단지에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공간 혁신 디자인을 선보인다. 부평에서는 보기 드문 4베이 설계를 통해 더 많은 햇살과 시원한 바람을 실내로 끌어온다. 또 전 가구 남향 중심 배치로 우수한 조망을 선사하고, 편리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LG유플러스의 홈 IoT 시스템을 적용해 최첨단 디지털 라이프를 누릴 수 있게 한다. 분양 관계자는 "부평은 입주 10년 차 이내 중소형 신규 아파트가 턱없이 부족한 지역으로 신규 분양 아파트에 대한 집값 상승 요인이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1547-1번지에 위치한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문형배 "선출권력 우위? 헌법 읽어보라…사법부 권한 존중해야"
장동혁 "尹 면회 신청했지만…구치소, 납득 못 할 이유로 불허"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