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사장 장익현, 이하 DIMF)은 올해 DIMF 기간(6월 22일~7월 9일) 중에 현장에서 뛸 자원봉사자 '딤프지기'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부터 다음 달 2일까지며, 뮤지컬을 사랑하고 축제 기간 중 활동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상세한 지원 분야 및 방법은 DIMF 홈페이지 참조(www.dimf.or.kr).
올해는 공연장 운영, 통역, 부대행사(딤프린지), 사무국, 의전, 홍보 등 6개 분야에 걸쳐 220여 명을 모집하며, 특히 최근 1인 미디어에 발맞추어 'DIMF TV' 라는 이름의 미디어 제작팀을 신설했다. 'DIMF TV'는 딤프지기가 리포터, 촬영PD, 또는 VJ 등의 크리에이터가 되어 축제를 누비며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올해 딤프지기들에게는 행정안전부 '1365 자원봉사센터'를 통한 자원봉사 확인서 발급과 티셔츠를 포함한 기념품 제공, 활동 시간에 따른 소정의 비용, DIMF 공연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축제 해단식 '딤프지기의 밤'에서는 우수 활동자에 대한 시상식이 열린다.
한편 DIMF 축제의 숨은 꽃이라 불리는 '딤프지기'는 2007년 제1회 축제부터 지난해 제11회 축제까지 총 2천300여 명이 활약했다. 문의 053)622-1945.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